지구해방.프리에너지./세계소식

근일중에 가짜 바이덴 대통령이 퇴임된다! 그리고 러시아가 세계 제 3 전쟁을 제안했다! ! ! 파트 3

제시우 2022. 3. 16. 23:16

근일중에 가짜 바이덴 대통령이 퇴임된다! 그리고 러시아가 세계 제 3 전쟁을 제안했다! ! ! 파트 3

NEW!2022-03-16 19:26:19

 

여러분, 마지막으로 파트 3을 쓰겠습니다.

 

 

11. 풀포드 씨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시아 비밀 결사의 정보에 따르면 우크라이나에서 혼란에 의해 일부 아시아 파벌

 사이에서 친절한 회의를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제일 중요한 내용으로서는 카자리안 마피아(악마군)는 이제 세계적으로 아시아내도 포함해, 붕괴하고 있다고 하는 결론이 되었다고 합니다!

                     

 

 

12. 실제 상황이 이스라엘 정부가 카자리안 마피아에 이미 항복해달라고 부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이스라엘 총리 베넷 씨가 우리에게 항복하도록 했어요. 이야기하고 있었다고합니다! 어쩌면 항복보다 죽음을 선택했을 것입니다. . . .

                        

 

 

13. 다음에 일본 여러분은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써 드립니다. 그것은 도치기현 나스마치의 나스유모토 온천 부근에  존재하는 용암인 "생물을 죽이는 돌"이라고도 불리는 "살생석"이 갈라졌다는 정보입니다! 본래라면 불길한 예감의 소문이 돌지만 이시이시 신사의 미야지님은 깨진 의미는 새로운 체제에 일본 정부가 된다고 말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여자로 나타나서, 일본국의 적을 붕괴시킨다고도 말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일본 여러분, 기대하고 기다려주세요!

 

     

                         

                                     살생석 - Wikipedia

 

 

 

14. 이번에는 언제나 리포트에서 2개 쓰겠습니다.

 

 우선은 3월 12일에 낡은 스위프트 경제 시스템이 끝나고, 새로운 퀀텀 경제 시스템이 가동하기 시작했다고 쓰고 있습니다!

 그것은 지난 주 11일과 12일 사이에 세계의 은행 서버가 콴탐 경제 시스템과 연결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래된 스위프트 은행 시스템이 분리되었다고합니다!

 

15.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도, 중국, 러시아, 파키스탄, 사우디 아라비아, 폴란드, 이란, 베네수엘라, 일본이 자신의 나라

 통화를 사용하여 앞으로 다양한 상품을 사기로 결정했다고합니다! 그것은 표상 스위프트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아도 좋은 때문이라고 합니다!

(단, 리포트에 의하면 스위프트는 어느 나라도 사용할 수 없게 되었다고 써 있습니다!)

 

 

                          

 

 

세 가지로 나누어서 미안합니다. 처음에는 하나로 냈습니다만 낼 수 없었기 때문에, 이와 같이 되었습니다.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ameblo.jp/guanyin15/entry-1273224875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