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페 트럼프왕과기사이야기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7000...북한이 쏜 미사일에 대한 반응 제로...ㅎㅎㅎ.

제시우 2022. 10. 5. 08:26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7000...북한이 쏜 미사일에 대한 반응 제로...ㅎㅎㅎ.
kimi추천 6조회 969  22.10.05 03:48댓글 45북마크공유하기기능 더보기

 

우리님들께 제가 언급했었지요 하루전인가?
북한에서 일본을 넘어 태평양에 떨어진 미사일을 보고도 
일본에서는 일언방구도 없었답니다.
보통때면 이런일이 있으면 미디아에서 방송들이 난리납니다.
일본이 미국을 향해 도움을 구하고 
미국은 함대들을 일본을 향해 보내고 
에어크라프트를 일본을 향해 보내는 모습들이 
쉬지않고 텔레비젼 방송에 나옵니다.

그런데 어찌된 일일까요?
방송이 조용합니다.
일본도 조용합니다.
북한이 딥스테이트들에게 미끼를 던졌는데 
물지를 않았다는 겁니다.
한국에서는 신나게 즐기고 있답니다.
왜그런지 이해가십니까 우리님들?

 

이번 북한이 쏜 미사일은 글로벌리스트가 
계획하여 쏜게 아니란 뜻입니다.
이제 이해되셨나요?
우리님들 

ENJOY THE SHOW!

SHITS HAPPENING!

GOD WINS!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sZdG/1011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7000...북한이 쏜 미사일에 대한 반응 제로...ㅎㅎㅎ.

우리님들께 제가 언급했었지요 하루전인가?북한에서 일본을 넘어 태평양에 떨어진 미사일을 보고도 일본에서는 일언방구도 없었답니다.보통때면 이런일이 있으면 미디아에서 방송들이 난리

caf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