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7406...창조주의 메세지

제시우 2023. 4. 10. 09:29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7406...창조주의 메세지
kimi추천 9조회 1,21623.04.10 00:45댓글 40북마크공유하기기능 더보기

창조주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나의 7명의 자식과 모든 행성의 자식들에게 피를 주었으니 

그피는 홀로 설수있는 피였느니라.

 

우주의 모든 행성에 퍼져 살아가는 나의 자식들은 

적어도 한번 그리고 두세번 이상 죽어갔었다.

 

내가 약속한바 위대한 리더들을 보내주었었고 

그때마다 너희들은 그들을 죽여 버렸다.

 

내가 약속한바 나의 자식들 모두가 두발로 스스로 

설수있도록 피를 주었었다.

 

그런데

어찌하여 너희들은 서지않고 

모두들 앉아만 있는것이냐?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slUg/405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7406...창조주의 메세지

창조주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나의 7명의 자식과 모든 행성의 자식들에게 피를 주었으니 그피는 홀로 설수있는 피였느니라. 우주의 모든 행성에 퍼져 살아가는 나의 자식들은 적어도 한번 그

cafe.daum.net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7523...왜란종결자님의 글에 덧붙입니다.
kimi추천 12조회 1,237  23.05.09 08:54댓글 64북마크공유하기기능 더보기

왜란종결자 님께서 올려주신 글입니다.

3D와 5D차원분리로 싸움이 한방에 정리가 되는걸로 아는데😖
(선과 악이 다른 차원으로 이동되서 싸울 건더기도 없어짐)
본문 내용대로 2개월도 아니고 2년이면 백신으로 다죽거나
고사(枯死)하거나 둘 중 하나일듯하고,
(그전에 게사라네사라·메드베드되면 2년이 아니라 200년도 기다리기 가능)
여기에 지각변동 지진으로 옐로우 스톤 화산 비슷한게 터지거나
해안가 도시 모두 잠기면 식량부족·전염병 창궐로
그나마 있던 생존자들도 고초가 심해지고,
마무리로 거대 태양폭풍까지 오면(태양풍으로 DNA해금이 안될 경우)
모든 전자기기 무력화가 문제가 아니라
지구 표면 생명체들이 전멸할듯함.
결론은 세계선 분리없이 게사라네사라를 했다가는(딥스들 전원 처리없이는)
자폭테러라든가 방화 등의 테러가 줄이을 것은 분명하고
위에 열거된 사항 외에 심판이라던가 하는 것으로 6000여개 특허기술을
써먹기도 전에 의미가 퇴색이 될 듯함.

 

기사님 말씀으로 덧붙입니다.

창조주의 심판으로 지구의 인류가 많이 사라지든

백신으로 많은 인류가 사라지든

지구인류가 많이 사라질건 기정사실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창조주께서는 인류를 모두 휩쓰는게 목적이 아니랍니다.

창조주께서는 선한이들이 평화롭고 자유롭게 서로 도우며 

지구상에서 행복하게 잘살아가기를 원하셔서 

그렇게 될수있도록 손을 쓰시는 거랍니다.

창조주께서 심판하신다 하여 모두 선이고 악이고 

쓸어버리신다 생각하신다면 약간 이해가 빗나간겁니다.

글로벌리스트 가 백신을 이용했을때는 모두 휩쓸어

버리기 위함이었답니다.

그러나 창조주께서 지구인류를 심판하실때는 

언제나 선한이들에게 피할 기회를 주신답니다.

그리고 모든것이 물에 잠겨버렸어도 살아가는데 

어렵지 않도록 아누나키들로하여금 먹고지낼수있는 

채소밭, 과실농장 등 우리 인간이 자리를 잡을수있을때 까지 

살아가는데 어렵지 않도록 배려하신답니다.

고로 우리님들 창조주를 보실때 한쪽으로 눈동자를 돌려 

보시거나 왜? 라는 볼맨 소리로 징징 거려서는 안됩니다....ㅎㅎㅎ

절대 창조주를 의심해서는 안된답니다........오케이?!

제가 말을 이렇게 하니 어떤 교회의 교인이 하는 말처럼 들리네요 거참......ㅎㅎㅎ

창조주를 믿고 창조주께서 하는 심판을 받아들이시기 바랍니다.

때가 되면 인도하실겁니다.....^^

 

GOD WINS!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slUg/523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7523...왜란종결자님의 글에 덧붙입니다.

카페 게시글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2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7523...왜란종결자님의 글에 덧붙입니다. 북마크 번역하기 공유하기 기능 더보기 다음검색 답글 수정 삭제 스팸처리

caf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