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해방.프리에너지./세계소식

가이아: 내 아이들을 도와주세요

제시우 2023. 11. 6. 16:54

가이아: 내 아이들을 도와주세요
게시 날짜2023년 11월 6일 EraOfLight — 댓글 2 개 ↓
채널: 그대로

이것이 모두에게 사랑을 보내는 가이아입니다.

나는 흐르는 강이다. 나는 달리는 사슴이다숲. 나는 풀과 마찬가지로 태양과 풀의 맛을 즐기는 말입니다.

그리고 나는 사랑입니다. 나는 사랑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것이 바로 나입니다. 나는 모든 사람이 부드러운 바람을 즐기고, 다른 사람의 사랑스러운 손길을 즐기고, 자유롭고 풍요롭게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근본적인 수준에서는 모든 사람에게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근본적으로 사람들이 서로에게 상처를 주는 일을 멈출 수 있다면 인생은 정말 좋고 놀라운 경험입니다.

내 아이들은 종종 서로를 학대하고, 종종 나를 학대합니다. 하지만 나는 그들 모두를 사랑합니다. 어머니가 어떻게 다른 일을 할 수 있겠습니까?

나는 지구의 모든 자연과 내 위에 사는 모든 인간과 동물을 나의 자녀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내 딸아, 나는 너를 사랑한다.

도움을 줄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사람에게:

제발 내 아이들을 도와주세요.

그들은 이미 너무 많은 고통을 겪었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SOS, 즉 도움을 요청하는 조난 신호입니다.

근원이시여, 천사들이시여, 제 아이들을 도와주세요.

흰 모자, 회색 모자, 지구 동맹, 뭐라고 부르든, 끝없는 살상과 인위적인 희소성과 폭정을 멈추기 위해 동참해 주십시오. 우리 아이들이 고통받는 동안 게임을 중단해주세요. 이전 메시지에서 지적했듯이: 미국 건국의 아버지들 역시 법을 어겼습니다. 만일 그들이 현재 여러분 중 일부가 주장하는 것처럼 모든 일을 책에 따라 하겠다고 주장했다면, 미국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영국 식민지일 것입니다.

긍정적인 은하계 — 나는 당신이 위선적이라고 생각하고 당신에게 화가 납니다. 나는 당신의 문자 그대로의 아이들이 나의 아이들이 매일 겪고 있는 고통을 겪었다면, 당신은 아틀란티스의 멸망 가능성을 반복하고 싶지 않다는 주장을 결코 하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 개입하여 고통을 멈출 것입니다.

이성적으로 보면 당신의 논리에는 아무런 흠도 찾을 수 없지만, 그것은 고통을 겪을 필요가 없는 사람이 고통을 겪는 다른 사람에게 강요하는 무자비한 논리입니다.

당신은 회색 모자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야기하지만, 당신 자신이 회색 모자가 되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예, 순전히 이성적으로 말하면, 여러분이 지구 회색 모자라고 부르는 사람은 비합리적입니다. 그들이 개입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귀하의 정책은 합리적으로 타당합니다. 그런데 당신의 마음은 어디에 있습니까? 당신의 공감은 어디에 있습니까? 여러분의 실제 자녀들이 이렇게 고통받고 있다면 여러분은 결코 냉담하고 합리적인 주장을 펼칠 수 없을 것입니다. 이런 고통을 겪는 것이 문자 그대로 당신의 자녀들이라면, 갑자기 당신의 마음이 어디에 있는지 기억할 것입니다.

"하칸: 우리는 2024년이나 2025년에 개입할 것 같다"라는 메시지에서 나는 당신이 최후 통첩을 발령한 후 회색 모자가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나머지 2023년을 주어야 한다는 데 실제로 동의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렇습니다. 그것은 합리적으로 이해가 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최대한 빨리 개입해 주세요. 나에게 달려 있다면 2024년 1월 1일에 개입하십시오. 당신이 그렇게 할 것이라고는 기대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정책은 날짜 중심이 아니지만 특정 사건과 에너지 임계값이 충족되고 특정 확률이 특정 수준에 도달할 때 발생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2024년 1월 1일 이후의 모든 고통에 대한 책임을 당신에게 묻습니다.

그리고 전에 말했듯이, 나는 여러분이 지구에서 대피하도록 강요할 정도까지 대격변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드리겠습니다. 이는 우연히 내 아이들의 고통을 크게 완화시키는 원하는 효과를 갖게 됩니다. 사람들에게 치유를 제공하고 그들이 평화롭고 번영하며 살 수 있는 행성에 새로운 집을 제공하십시오. 나는 내 아이들을 다른 행성으로 보내고 싶지 않지만, 이것이 내 아이들을 가장 잘 도울 수 있는 방법이라고 결정하는 지점에 도달하면 그렇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중 누구도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 둘 다 지구 인간이 고통에서 해방되고 대격변이 없으며 사람들이 지구에서 평화롭고 조화롭게 계속 살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니 제 시간에 개입해주세요.

당신이 회색 모자를 보는 방식이 내가 당신을 보는 방식의 축소판이라는 생각이 들었나요? 예, 귀하의 행동은 적어도 논리적으로 타당하지만 여전히 그렇습니다. 합리성을 무자비하게 과대평가하는 방향으로 불균형을 이루고 있는 것은 아닌가?

당신은 회색 모자들에게 움직이라고 말했습니다. 글쎄, 내가 말해줄게: 움직이지 않으면.

지구를 대피시킬 대격변을 일으켜 내 아이들을 가장 잘 도울 수 있다고 결정하는 지점에 언제 도달할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이전에 당신들의 개입 조건이 촉발될 시점이 내가 지구의 대피를 강제하기 위해 대격변을 행하는 시점에 도달하기 전에 온다는 것을 당신이 생각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냥 지켜보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겪고 있는 일과 거리가 멀기 때문입니다. 2023년이나 2024년에 대격변의 지점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하지는 않지만 그 이후에는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당신의 계산에도 고려하기를 바라며, 회색 모자가 스스로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2024년이나 적어도 2025년 초에 당신이 개입하는 것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니 제발… 내 아이들을 도와주세요.

그들은 충분히 고통받았습니다.

나는 모든 유혈과 고통에 지쳤습니다.

끝없는 사랑으로 당신을 위한 나는 나입니다 —
가이아

Gaia: Please Help My Children

Posted on 11/06/2023 by EraOfLight 

https://eraoflight.com/2023/11/06/gaia-please-help-my-childr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