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페 트럼프왕과기사이야기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5931...이런저런 할리웃 소식

제시우 2021. 12. 10. 08:13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5931...이런저런 할리웃 소식
kimi추천 9조회 1,50621.12.10 01:20댓글 32북마크공유하기기능 더보기

 

알렉 볼드윈이 체포되기전 스테파노폴리스와의 인터뷰에서 
거짓답을 하는 비디오가 인터넷에 올랐네요.
그가 이미 체포되었다는 소식은 전혀없습니다.
 

카말라 헤리스가 명령하여 일으킨 스몰렛 혹스사건에 
텔레비젼 호스트 단 레몬이 이를 지휘했음이 밝혀 졌네요.
그러고 보니 텔레비젼 CIA 호스트들이 관여 안된곳이 없습니다.

할리웃 연예인들이 그동안 딥스테이트 정치인들의 명령에 따라 
글을 작성하여 인터넷과 방송에 터트렸음이 밝혀 졌답니다.

SUSAN SARANDON

A, MILANO

K, HART

L, DAVID

J,V, DAVIS

D, MOORE

C, WASHINGTON

A, MOORE

RUSEL SIMMONS

MICHAEL MOORE

ROBIN W

RIGHT

CARL MALONE.....NBA 선수

LEBRON JAMES....NBA 선수

등등

이들이 지금껏 흑백갈등을 조작 사회를 어지럽게 하는데 
큰 공헌을 세웠다 할수있을겁니다.
이들에 의해 지금껏 거짓을 뿌려 사회를 혼란시키고 국민을 갈라놓게 했답니다.
남녀갈등, 흑백갈등, 노조갈등, 부모와 자식간의 갈등, 동성연애자들과 
정상부부가족간의 갈등 등 이사회를 어지럽히는 모든 일을 맡아 하도록 
정치인들로 부터 자세한 명을 받았다 합니다.
이들은 이미 체포되었음을 밝힙니다.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sPjT/960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5931...이런저런 할리웃 소식

알렉 볼드윈이 체포되기전 스테파노폴리스와의 인터뷰에서 거짓답을 하는 비디오가 인터넷에 올랐네요.그가 이미 체포되었다는 소식은 전혀없습니다. 카말라 헤리스가 명령하여 일으킨 스몰

caf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