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각성 7 당신의 사랑의 질을 높여라! 영격 결정의 시스템이란! ? ①
대각성 7 당신의 사랑의 질을 높여라! 영격 결정의 시스템이란! ? ①
영격과 차원
영혼은 영원하고, 몇번이나 몇번이나 환생 윤회를 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해 왔습니다.
그렇다면 영혼은 원래 왜 여러 번 환생 윤회를 반복하고 어려운 삶을 여러 번 여러 번 맛보는가?
모든 영혼은 원래 하나님의 일부였습니다.
영혼은 하나님의 뜻으로 하나님을 떠나 하나님의 능력을 나누어 주셨습니다. 그리고 영혼은 항상 하느님께 회귀를 희망합니다.
영혼이 하나님께 회귀하는 방법, 그것은 스스로 하나님이 되고 하나님과 일체화하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하나님께서 주신 힘을 행사하고 하나님의 마음에 다가가는 것입니다.
그 방법은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주는 것입니다.
다른 영혼에 사랑을 주면 주신 분의 빛이 하나님으로부터 흘러 들어옵니다. 게다가, 같은 양의 추가 사랑이 하나님으로부터 흘러 들어가고, 당신의 영혼의 사랑의 양, 빛의 총량이 증가합니다.
이것에 의해 영혼은 점점 커지고, 그에 따라 존재하는 차원이 상승해갑니다.
이 영혼의 크기, 영혼이 가진 사랑의 총량이야말로 영격이라 불리는 것입니다.
환생 윤회의 목적은 영격을 올려 하나님께 다가가는 것입니다.
다양한 사랑의 형태
그런데, 한 마디로 사랑이라고 해도, 사랑에는 여러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그로인해, 하나의 행위라도 주는 사랑의 양이 엄청나게 변화해 갑니다.
영격의 카운트 시스템은 매우 복잡하므로 설명을 위해 모식적으로 포인트로 나타내 보겠습니다.
하나의 영혼의 3차원에서의 생명을 한번 구하면 1%포인트로 세어 봅시다. 영격과 차원은 연결돼 있기 때문에 그 차원에 들어가는 데 필요한 포인트를 수치로 해보겠습니다.
6차원 100 포인트
5차원 10포인트
4차원 그 이하(마이너스도 있음)
일단은 이 부분부터 설명을 해드릴게요.
포인트가 적다고 생각하실지도 모릅니다만, 현재의 지구에서는, 반이상이, 포인트 마이너스가 되어 있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영격 포인트는 누적형이지만 직업 스킬 포인트와 달리 마이너스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근처의 영격으로 중요한 것은, 면전에서 만난 사람에게 얼마나 상냥하게 대하는가입니다.
가족이나 친구, 직장 동료에게 정성껏 대가를 요구하지 않고 무엇을 해주면 한 번에 0.01%포인트 정도 들어갑니다.
싱긋 웃으며 인사만 해도 0.001 포인트는 됩니다.
적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계산 좀 해 봅시다.
예를들면 하루일선, 아들에게 도시락을 사준다던지, 동료가 어려울때 도와준다던지, 하루에 뭐하나만 착하게 해서 0.01포인트를벌었다고하자.
하루 열분께 활짝 웃으며 인사해도 똑같습니다.
이것을 3개월, 100일 계속하면 1포인트입니다. 1000일, 3년 계속하면 10포인트. 5차원으로 귀환할 수 있습니다 30년에 100 포인트, 이제 6 차원 진입 자격을 채워 버립니다.
정말 간단하지 않을까, 라고 하는 건데, 왜 대부분의 분들이 이것을 할 수 없는지 생각해 봅시다.
그건 물론 마이너스 포인트가 있기 때문이죠.
예를 들어 아들에게 정성껏 도시락을 만들어 주고 0.01포인트 가산되었다고 해도, 아들이 학교에 갈 때에 준비에 시간이 걸리는 판에, 「뭐하는 거야, 빨리 해, 지각해!」라고 꾸짖어 보내면 마이너스 0.01포인트가 되어, 결국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입니다.
열 분에게 활짝 웃으며 인사해 모두의 마음을 밝게 하고, 0.01P를 벌어도 일하는 동안 시무룩한 표정을 지어서 그것을 본 열 분을 불쾌하게 하면 마이너스 0.01P입니다.
신입사원의 일을 도와주고, 0.01P를 벌어도, 실수한 그에 대해서 「뭐하는 거야, 제대로 확인하세요!」라고 꾸짖어 -0,01P, 상사가 잔업을 명령받고, 「또 잔업?, 네가 일 못하는 것을 나에게 떠넘기지 말아」라고 마음속으로 불평해 -0,01P, 결국 합계 마이너스가 되어버립니다.
대개의 사람은 이런 식으로, 좋은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해도, 모르는 사이에 마이너스 포인트가 매겨져, 합계로 0, 혹은 마이너스가 되어 버립니다.
결국 인생이 끝나고 영계로 돌아와 보니, 합계로 -50포인트가 되어, 원래 누적으로 20포인트가 있고, 5차원에 있었는데, 합계 -30P로, 영격 떨어트려 4차원 하위 영계행, 이라는 것이 됩니다.
생각의 통어(지배)
결국 4차원에서 5차원, 6차원으로 올라가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생각을 통어하고 선한 뜻에 따라 안정화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영격 상승의 첫 단계입니다.
즐거운 일이 있으면 기분이 밝아지고, 힘든 일이 있으면 실망한다, 그러면 안 되는 겁니다.
영혼은 신에 의해 자유의지를 부여받았습니다. 이것은 즉, 인간자신이 주위상황과 관계없이 자신의 의지에 따라서 자신의 마음상태를 결정할 수 있다라는 것을 의미한다라는 거죠.
상대로부터 욕설을 퍼부어도, 화가 나서 대꾸하는 것이 아니라, 그 상태에서도 더 마음을 밝고 즐거운 상태로 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처음에는 힘들지만 조심해서 하다 보면 점점 익숙해지게 됩니다.
이것을 할 수 있게 되면, 5 차원 진입이라니 낙승입니다.
마이너스포인트가 발생하지 않게 되니까 평범하게 생활하다보면 3~4년이면 눈 깜짝할 사이에 10포인트가 모여집니다.
실제로는 마이너스 포인트를 완전하게 0으로 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시행 착오 하면서 마음을 항상 밝은 상태로 유지하도록 유의하고, 좋은 일을 해 나가면, 10년 정도면 포인트는 쌓입니다.
지금까지의 인생에서 벌써 마이너스 20포인트 정도 쌓여 버렸다고 해도, 30년 있으면, 충분히 갚고, 5차원진입이 가능합니다.

직업에 의한 누적 포인트
그럼 6차원에 필요한 100P를 모으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물론 생각을 통어하며 일일 일선을 계속, 3~4환생하고 찾아오기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보다 더 능률이 좋은 것은 직업 스킬을 사용하는 방법이랄까, 직업 스킬을 여러 전생도 두고 천천히 올리는 것은 이 때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전 기사에서 직업 스킬이 3에 도달하면 그 직업에서 먹고 살 수 있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면 회화 기술이라면, 일러스트레이터 등을 하고 생활할 수 있게 되는 셈입니다.
이런 생활인 것은 당신의 일러스트를 산 사람이 있는 것입니다. 그 사람은 당신의 일러스트를 보고마음이 움직이지, 또 그 일러스트를 게임 캐릭터 그림을 만들거나 책의 표지로 하거나 등 더 활용할지도 모릅니다. 하면 그것을 본 사람이 또" 좋은 그림이다~"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일러스트를 본 사람을 감동시켰다고 하니 일인당 0.001포인트 정도는 들었어요?
한장당 100명이 봐준 것이라면서 앞에서 생애 1000장의 일러스트를 그리면 그래서 100P입니다. 이쪽이 쉽죠.
그리고 팔린 그림이 10장밖에 없어서도 그것들이 언론에 유포되고 한장당 1만명이 봐주면 100포인트입니다.
회사원이어도, 예를 들어, 전기 제품을 만드는 회사에 들어 경리를 하고 있다 하더라도 그 회사의 제품을 사서 편리성을 얻은 사람의 수×당신의 그 회사에서 기여 비중으로 포인트가 들어갑니다.
당신 회사의 기여도가 100분의 1밖에 없다고 해도 그 회사에 40년 맡아 그 동안 그 회사 제품이 누계 10만개 나가면 제품의 일인당 기여도 0.01로도, 합계 100포인트 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느 직업 스킬을 3로 올리고, 그것을 사용하고 열심히 일을 하면 1전생에서 6차원 진입은 가능합니다.
물론 생각의 통어가 되어 있고, 큰 폭의 마이너스 포인트를 받지 않는 게 전제입니다만...
사랑의 질을 높여라.
여기서부터는 필요포인트 수가 지수함수적으로 늘어납니다.
첫 번째 난관은 7차원 10000포인트!!!
그러니까요. 이거 어떻게 하면 돌파할 수 있을까요?
평생 회사에 다니고 100포인트씩 벌다 보면 100전생이 걸리게 되겠네요. 하루에 선전법으로는 1000전생이 걸립니다.이것은 이제 근본적으로 발상을 바꾸지 않으면 무리라는 것을 알 수 있군요.
어떻게 바꾸냐면 사랑의 질을 높이는 거죠. 몇가지방법이있으니까설명해드릴게요.
일단은 대면 방식의 사랑입니다. 5차원으로 올라가려면 상대방으로부터 매도당하더라도 그것을 받아넘기고 마음을 밝게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를 더 밀어붙이고 매도한 상대방의 행위를 진심으로 용서하고 또 매도한 상대방을 사랑하는 이른바 용서하는 사랑을 실행할 수 있게 되면 포인트 누적 속도가 수십 배가 됩니다.
용서하는 사랑은 인과의 사슬을 끊는 사랑입니다. 다음 기사에서 자세히 말하겠지만, 당신을 매도한 인물은 매도했다는 카르마를 지게 됩니다.
영혼이 변형되고 미래에 누군가에게 매도당하는 운명이 새겨지는 거죠. 그리고 카르마가 회수되어 누군가에게 매도되었을 때 매도해 버리면 또 다른 매도의 카르마가 새겨져 이것이 영원히 반복될 우려가 있습니다.
그러나 첫 번째 매도의 시점에서, 당신이 진심으로 상대를 용서하고 상대를 사랑하는 마음을 품으면, 이 시점에서 상대의 카르마가 소멸합니다.
그 후, 매도의 연쇄가 일어나야 할 상대를, 매도의 연쇄로부터 구해내, 상대의 인생을 큰폭으로 호전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것을 함으로써 한 사람에게 원조를 할 때의 0.01P의 30~40배, 0.3~0.4P 정도가 당신에게 가산됩니다.
특히 당신의 인연의 상대, 부모님이나 배우자등에서, 몇 환생에 걸쳐서 계속되고 있는 카르마를, 당신이 자르면, 사람 한 사람의 생명을 구하는 1 P를 넘는 포인트가 들어가기도 합니다.
상대방이 해결하는 데 3~4전생이 걸릴 카르마를 당신이 자르면, 3~4 P가 들어간다, 라고 하는 것입니다.
하루에 한번, 당신에게 몹쓸 짓을 한 상대를 용서하면, 1년에 100 P, 30년에 3000 P입니다. 이것을 3전생으로 7차원이 들어간 것입니다.
이 용서하는 사랑과 매일 상대방을 돕는, 주는 사랑을 병용하면, 1전생으로 10000P도 가능하게 됩니다.
그리고 교육, 육아 포인트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릴 적부터 아이를 키우고, 인생의 분기마다, 삶의 지침을 주고, 당신의 지도가 자녀의 인격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그 지급한 비율에 따라 그 아이가 인생에서 획득한 포인트의 일부가 당신에게 가산됩니다.
물론 회사에서 후배에게 일을 가르치거나 학교에서 학생에게 무슨 과목을 가르치더라도 그것이 배워진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면 거기에 따라서 포인트가 들어갑니다.
다른 사람의 성장에 기여하는 것으로, 다른 사람이 올린 포인트의 일부가 신으로부터 추가되는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순수한 추가이며, 당신에게 추가된 것이 그 사람으로부터 차감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여성 특유의 포인트로서 출생 포인트가 있습니다. 아이를 낳은 여성은 무조건이고, 그 낳은 아이가 획득한 포인트의 100분의 1을 받습니다.
아이를 키워주고 그아이가 많은 포인트를 주면 엄마의 포인트도 늘어나게 되는 거죠. 물론 아이가 마이너스 포인트일 경우, 엄마에게도 마이너스가 붙게 되는 것입니다. 100분의 1은 작은 것처럼 보여도 상당히 영향이 큽니다.
가장 극단적인 예이지만 다음 기사에서 보듯이 예수 그리스도가 300억을 올렸다면 성모 마리아에게 3억이 들어가는 셈이죠.
뭐, 너무편하다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사실은 이게 제일 힘든 거죠.
예수는 물론 환생전에 자신의 삶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그때 자기의 어머니가 될 인물을 선정해서 그 인물에게 자기를 낳아달라고 부탁하는 거죠.
왜 예수가 100억 체가 넘는 여성 영혼 중에서 마리아를 선택해 어머니가 되기를 청했는가 하고 생각해 보면 출생 포인트를 획득하는 어려움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시공을 넘은 사랑
그나머지는 물론 직업 스킬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어느 직업 스킬을 5까지 들어 봅시다.
그것을 써서 일을 하면 한 시대를 대표하는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음악 기술이라면 그 나이에 가장 히트한 노래를 작곡하거나 부르거나 할 수 있습니다.
CD의 매출과 다운로드 수가 총 300만 있었다고 해서(돈이 들어갔는지는 령격 포인트는 관계 없습니다)그 외 영화나 드라마의 주제가가 되고 500만명 정도가 들었다고 하면, 합계로 800만명의 사람이 이 노래를 듣고 감동한 것으로 0.001다 800만에서 8천점 듭니다.
그 다른 작품이나, 매일의 다른 사람에게 사랑하는 행위고 나머지 2000포인트를 벌면 일전생 7차원에 도착입니다.
그리고 다른 노래가 잊혀질 안에서 그 노래가 명곡으로 되어 50년간 노래하기도 했다면 그 50년분의 스킬 포인트가 누적되고 가산됩니다.
50년간의 누계에서 3000만명의 사람이 어떤 형태로 이 노래를 듣는다(반드시 매출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감동했다고 하면, 3만 포인트들, 쉽게 7차원에 입성이 되는 것입니다.
이런 느낌으로 시대를 대표하는 명작을 만들고 그것이 시대와 지역을 넘어 확대될 것으로 전혀 만난 적 없는 사람에게도 사랑을 줄 수 있고 그만큼의 포인트가 가산되며 순식간에 령격 포인트가 쌓인다는 것입니다.
이는 바로 "시공을 초월한 사랑"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노래를 만든 인물이 만든 20년 만에 세상을 떠나고 말았다고 하더라도 나머지 30년치의 포인트는 확실히 가산됩니다.
4차원 이후에는 시간이 동시 존재하고 있으므로 이것이 숨진 시점에서 미래 몫의 포인트까지 계산되고, 그것이 시간을 거슬러서 이 분 자신에 넣고 꼭 돌아가야 할 세계에 가게 되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