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토끼를 쫓아!」14 할리우드 유명인, 각계 저명인의 대량 체포! 일본에서의 아동 인신매매의 실태, 흑막은 누구?
일본 국내 아동 인신매매
일본 국내의 딥 스테이트 섬멸 작전도 아무래도 일단락한 것 같습니다.
섬멸 작전의 보고 전에, 우선은 한 번, 일본 국내에서, 누가 어떻게, 아드레노크롬을 제조해, 아동 인신 매매를 실시하고 있었는지를 정리해 둡시다.
제약회사에 의한 아드레노크롬 판매
일본은 미국, 중국에 이어 세계 3위의 아드레노크롬 생산대국입니다.
그 큰 특징 중 하나는 대형 제약 회사가 대대적으로 아드레노 크롬을 생산하고 당당히 전세계에 판매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먼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후지 필름의 자회사, 와코 순약에 의한, 약품 판매 사이트입니다.

당당히 아드레노 크롬을 팔고 있네요. 그 가격은 무려,

500mg으로 26만1,300엔, 1g당 52만 2,600엔, 500ml의 페트병 1개로 2억 6000만엔이 넘습니다. 이것은 큰 돈입니다.
후지 필름은 원래 사진의 필름, 현상, 프린트를 하고 있던 회사입니다만, 디지탈 카메라나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그것들이 전혀 팔리지 않게 되어, 궁지에 서 있었습니다.
제약회사로 탈바꿈하여 화려한 부활을 이룬, 환영받고 있었지만, 아무것도 없는, 아드레노크롬을 대량생산해, 전세계의 딥스테이트에 판매해, 대출하고, 경영을 다시 세웠다는 것입니다.
위 사이트에서는
※본제품은, 화학 합성에 의해 제조되고 있는 것입니다.
뭐라고 써 있습니다만, 아드레노크롬의 화학 합성법은 아직 발견되고 있지 않습니다.
아이의 송과체에서 직접 추출하거나 혈액에 미량에 포함 된 아드레노크롬을 정제하는 방법 만 있습니다.
후지 필름이 하고 있는 것은 후자의 방법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많은 양의 혈액,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요?
헌혈 혈액의 유용
생각해 보세요.일본에는 시내에서 많은 양의 혈액을 모으고 있는 광경을 본 적이 없습니까.
바로 '사랑의 헌혈'입니다.일본 적십자사가 하고 있네요.
이 사랑의 헌혈로, 모아진 대량의 혈액이, 후지 필름에 부정 유출되어 아드레노크롬의 정제에 사용되고 있었습니다.
어쩐지 항상 혈액이 모자랄 수밖에 없어요.
적십자사가 헌혈로 모은 혈액의 용도에 대해서는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의문을 제기해 왔습니다.
각종 고발본이 출간돼 혈액 유출 사실을 지적하긴 했지만 이들 모두 유출 목적을 알지 못했어요.
그러나 그런 것은 거리에 나와 사랑의 헌혈 회장에 가서 간판을 보면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헌혈의 마스코트 캐릭터는 이것입니다.

여기까지 당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주신 여러분에게는, 설명의 필요조차 없을지도 모릅니다만, 흰 토끼입니다.
흰 토끼는 아드레노 크롬의 은어입니다.
「헌혈은 아드레노크롬을 만들기 위해 하고 있어~」
라고 자백하고 있는 것 같네요.
아드레노 크롬 정제 흑막
일본 적십자사는 연간 예산 1조5,000억엔을 넘는 현시점에서 일본 최대의 조직입니다. 후지 필름 보다 훨씬 큰 조직 이군요.
여기가 주도하여 제약회사에 아드레노크롬을 정제시키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타당할 것입니다. 그러면 적십자사의 톱은 도대체 누구입니까.

적십자사의 사이트를 보자. 명예 총재, 황후 폐하 이하, 황실의 멤버가 쭉 늘어서 있지요.
이것은 일본 적십자 자체가 메이지 시대에 황족에 의해 설립된 회사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일본에서의 아드레노크롬 제조 사업 자체의 톱은 도대체 누구일까요. 트럼프 대통령은 당연히 그 정보를 잡고 있습니다.
Q아논의, 일본인 숙청 리스트를 봐 주세요.

이는 2019년 1월 3일 시점의 정보입니다그 인물의 이름은 Akihito 직업은 Emperor 라고 되어 있습니다.
원래 이 직업의 인물은, 우리 나라에는(세계에서도) 한 명 밖에 없기 때문에 아시겠지만, 천황 폐하(당시) 아키히토입니다. 현재의 상황폐하이시군요.
나는 기본적으로 천황 폐하 만세인 사람이라 마음이 괴롭습니다만, 몇 번을 조사해도 그의 결백을 증명할 증거는 발견하지 못하고 오히려 유죄의 증거가 산더미처럼 쌓여갈 뿐이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일본의 딥 스테이트의 톱은 천황 폐하(현상 황폐하)라고 단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것은 2020년 5월 31일에 있었던 상왕 부부의 사진인데, 상왕폐하의 눈 밑에 샤이너가 나와 있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샤이너는 물론 아드레노크롬의 금단증상이죠.
이러한 이유로, 일본에서는 상황 폐하를 중심으로 하는 황실 주도하에서, 적십자에 의한 헌혈을 해 그 대량의 혈액이 후지 필름에 부정 유출되어 아드레노크롬이 정제되고 있었습니다.
미군 특수부대에 의한, 도쿄 지하 요새 공략 작전이 「후지 필름 작전」이라고 불리게 된 것은, 이것이 원인입니다.
혈액의 행방
그렇다면 아드레노 크롬 추출 후의 혈액은 과연 어디로 가는 것일까요? 물론 일본 적십자사로 돌아가 각 병원에 수혈용 혈액으로 전달이 됩니다.
이 때 혈액은, 무상 공여가 아니고, 「판매」되고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제 트위터에 있는 팔로워 씨의 직책을 건 고발로 인해 그 증거를 입수할 수 있었습니다. 고마웠습니다
그게 이거예요

이것은 어느 병원에 보내진 일본 적십자사에서 보낸 혈액 청구서입니다.
LR-1 「일본 적십자사」가 1팩 8,243엔, LR-2 「일본 적십자사」가 똑같이 16,484엔으로 병원에 「판매」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아래에 있는 혈소판의 제제 LR-10 「일본 적십자사」에 이르러서는, 실로 1팩 74,313엔이었습니다.
여기서 일본 적십자사의 사이트를 참조해 봅시다.


LR-1 「일본적」은 적혈구에 혈액 보존제를 넣은 것으로, 200ml, LR-2 「일본적」은 400ml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혈소판 제제 LR-10 '일본빨강'은, 무려 200ml로 이 가격입니다.
헌혈하신 다혈액은, 우선 아드레노크롬 생성에 이용되어 1g에 53만엔의 아드레노크롬을 정제합니다.
그 후, 혈소판등의 성분을 분리해, 1 팩, 7만4천엔에 판매. 남은 혈장과 적혈구에 보존제를 더해 수혈용 혈액으로 200ml 8200엔에 판매되는 것입니다.
200ml 선의의 무상 헌혈로 제공된 혈액은 여러 차례 혹사당해 막대한 이익을 일본 적십자에 안기는 셈입니다.
천황가는 큰 돈벌이로군요. 헌혈소를 음료와 탁아소 공간을 완비해도 여유롭게 이익을 낼 수 있는 것입니다.
수혈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을 돕기 위해 선의 아래 진행된 사랑의 헌혈로 인한 혈액을 팔아 이익을 남기는 사람들은 흡혈귀라는 이름에 걸맞습니다.
선의 아래에서 헌혈하면 흡혈귀들에게 막대한 이익을 가져다 주게 되어 버리는 것입니다.
부디 주의하여 주십시오.
다양한 시설에 의한 아이의 납치
일본에서는 연간 1만 4천명의 아이가 행방불명(발표된 실종아동만 연간 미국 80만명, 한국 3,000여명)이 되고 있습니다. 이 아이들은 대부분이 어떤 형태로 납치되어 딥스테이트들에게 팔리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 납치 패턴은 크게 나누어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유원지 등의 상업 시설에서 길을 잃은 아이를 납치하고 데리고 가는 패턴입니다.
납치가 행해지고 있는 상업 시설로는, 디즈니랜드나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등의 미국 발상의 테마 파크, 및, 전국에 24개소 있는 「어린이 나라」라고 하는, 황실 설립의 아동 유원 시설이 있습니다.
이것은 블로그
https://blog.daum.net/universeandi/961
기사도 함께 참조하십시오.
이 시설에서 납치된 아이들은 그대로 시설의 지하에 감금되어 지하 통로를 트럭으로 운반되거나, 근처의 항구에서 배에 태워 '출하'됩니다.
그 밖에 아동 상담소에 들어온 아이가 아동 복지 시설로 보내지고 유니세프 경유로 딥스테이트로 보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이 루트(교회→고아원→유니세프)가 주류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만, 일본에서는 아동 복지 시설이 적고, 아동 상담소가 별로 일을 하지 않는 것이 다행하고, 그만큼 많은 피해 나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일상생활에서 납치
또 하나의 패턴은, 평상시의 일상에서 등하교 중이나, 학원·연습사에의 왕래, 등, 길을 걷고 있는 중에 유괴되는 패턴입니다.
외국에서는 대낮에 버젓이 자녀가 한 무더기들에게 둘러싸여 그대로 끌려가는 경우가 많으며, 대부분의 경우 자녀가 외출할 때 부모가 동반합니다.
일본에서는 아이가 혼자서 학교나 학원에 가는 경우가 많아, 돌아오는 길에 행방불명이 되었다고 생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 경우, 구미 각국과 달리 목격자가 나타나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부모는 갑자기 아이가 없어져 반미치광이가 되어 경찰도 협력하여 수색하지만 그대로 실종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유괴범들은 마치 어린이 통학로와 행동 패턴, 사람이 없는 시간대와 장소를 미리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일본에서는 아이들의 명단이 미리 유괴단의 손에 들어가 대상 어린이의 행동 패턴을 파악한 후 범행이 이뤄지기 때문입니다.
이 구조가 밝혀지게된 계기는 2014년 7월 9일에 밝혀진 베네세 고객명부 유출사건입니다.
https://www.nikkei.com/article/DGXNASDZ09082_Z00C14A7000000/
ベネッセHD、顧客情報漏洩 最大2070万件
ベネッセホールディングス(HD)は9日、760万件の顧客情報が漏洩したと発表した。最大で2070万件に達する可能性がある。通信教育「進研ゼミ」を含むサービスが対象。漏れたのは子供や保護
www.nikkei.com
베네세(후쿠타케 서점)라고 하는 것은, 진연 세미나나, 어린이 도전을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자녀분이 있으신 가정 분들은 아시죠?
이 회사의 고객명부, 즉 등록된 아이들의 개인정보가 사내 인물에 의해 반출되어 매각된 사건입니다.그 수 무려 2000만 건 이상.
정보 유출은 2013년 즈음부터 있었던 것 같습니다만, 이 2013년이라는 해는 마침 일본 국내 아동의 실종 건수가 급증한 해입니다.
2012년까지 아동 실종자는 연간 1000명 안팎에서 추이했으나 2013년에 단숨에 4000명으로 증가했고 2015년에는 8000명, 2019년에는 1만 4000명에 달했습니다.
이 행방 불명자의 급증과 베네세의 명부 유출에는 어떠한 인과 관계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타당하겠지요.
나아가 아동 유괴의 실행범이라고 여겨졌던 창가학회와 베네세 그룹과의 관계도 밝혀졌습니다.
베네세 그룹은 원래 창업자 후쿠타케 소이치로을 시작으로 하는 후쿠타케가의 멤버가, 창가학회 출신이며, 이사의 반수 이상이 창가학 회원입니다.
요컨대 창가학회가 만든 회사인 셈입니다.회사의 로고를 통해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위가 창가 학회의 깃발, 아래가 베네세 로고입니다. 둘 다 같은, 파란색, 노란색, 빨간색의 3색이 사용되고 있네요.
이것은 창가 학회계 기업의 특징으로, 다른 학회계의 기업인 유니마트나 다이소, 북오프 등도 로고나 간판에 이 3색이 시험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즉, 베네세가 아이 챌린지나, 진연 세미나를 하고 있는 아이들의 개인정보를 창가학회에 흘려, 학계의 멤버가, 아이들의 행동 패턴을 사전에 파악, 매복해, 유괴를 실행하고 있었다 라는 것입니다.
납치의 실행범에 개인정보를 흘리고 있다고 생각되는 루트는 또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출산 마크입니다.

관공서에 임신 신고서를 제출하면 모자 수첩과 함께 받을 수 있는 이것입니다.
이것은 후생 노동성의 「건강한 모자 21」캠페인에 의해서, 만들어진 마크입니다.이 「건강한 모자 21」을 주도한 것이, 일본 가족 계획 교회라고 하는 단체입니다.
임산부 마크 발행 시 등록 정보가 이 단체에 회람되어 있습니다.
이 단체는 일본인의 성에 관한 의식 조사를 실시해, 몇 년에 한 번 발표하고 있습니다.
여학생의 13%가 원조 교제 경험 있음.
20대 남성 5명 중 2명이 동정.
등이라는 데이터는 이 협회의 발표에 근거합니다. 이 데이터도 예전부터, 진짜라고 하는 의견이 오르고 있었습니다.
https://president.jp/articles/-/31329?page=4president.jp
그 이상으로 문제는 이사님들이에요. 황족과 유명한 학자들이 있습니다.
임산부 마크 하나에 이런 호화로운 멤버가, 라고 하는 것 같은 멤버입니다만, 이것도 아동 유괴와 결합시켜 생각하면 납득이 갑니다.
딥 스테이트에게 가장 좋은 음식은 인간의 아기입니다.
임산부 마크를 임산부에게 발행함으로써 그 인간의 아기가 태어나는 장소와 생일과 성별을 태어나기 전부터 파악하고 목표를 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하기 위해서라면, 이만큼의 금전적, 인적 투자를 해도 거스름돈이 온다, 라고 하는 것이겠지요.
인육 처리
이전에 납치하여 소아성애의 대상이 되어 악마숭배 의식으로 아드레노크롬을 추출해, 제물이 된 아이의 시체를 어떻게 처분하느냐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https://blog.daum.net/universeandi/953
맥도날드나 버거킹 등의 햄버거 숍의 식육 공장에 도매되어 갈고리로 가공되어, 패티가 되어, 매장에 늘어선다고 하는 시스템이었지요. 미국에서의 햄버거 패티의 DNA 검사 결과를 꼽았다고 생각합니다.

그 후, FBI가 오클라호마의 맥도날드 공장에 출입 검사에 들어갔고, 식육 공장의 냉동고에서 인간과 말의 고기를 발견했다는 뉴스도 있습니다.
링크는 영문이지만 클릭하여 자동 번역으로 읽어보십시오.
전미의 맥도날드 공장이나 점포를 조사한 결과, 90% 이상의 장소에서 인육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게다가 담당 FBI 수사관
인체 부분은 미국 공장 전체에서 발견되며 성인의 신체 부분에는 너무 작은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이건 정말 무서운 일이에요.
라고 말합니다. 사용된 인육은 아이의 것이었다.
맥도날드뿐만 아니라 버거킹의 출입 조사에서도 인육이 발견되고 있습니다.
그럼 일본에서는 어떨까요?
https://www.sankei.com/article/20160526-HSX74SZG2VJXLNMVLWQPEL2BMU/
【エンタメよもやま話】人肉ハンバーガー!? ネズミ肉も食べてた…DNA検出国民食米国
さて、今週ご紹介するエンターテインメントも前々回と同様、食の話題でございます。
www.sankei.com
https://www.news24.jp/articles/2018/08/07/06400789.html
マクドナルドで異物混入 マフィンに“歯”|日テレNEWS24
石川・金沢市のマクドナルドで、商品のマフィンに歯のようなものが混入していたことがわかった。
www.news24.jp
2018년 8월, 가나자와시의 맥도날드에서, 아침의 머핀에 인간의 이가 3개 혼입하고 있었다고 하는, 이물 혼입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맥도날드에서는 나중에 '사람의 이빨이었다'라는 보고와 사과, 환불이 있었다고 합니다.
맥도날드는 2015년에도 치아 혼입 사건을 일으켰습니다.
공원이나, 점원의, 치아의 결손은 없다고 하는 것이기 때문에, 원래의 고기에, 혼입하고 있었다고 생각하는 것이 자연이겠지요.
미국과 마찬가지로 일본에서도 납치된 아동의 시체를 고기로 하여 햄버거를 만들고 점포에서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에서 수사가 들어가 있는 것은 맥도날드와 버거킹뿐입니다만, 다른 햄버거 숍도 의심이 걸릴 것입니다.
특히 아이를 가진 어머니 쪽은, 모르는 사이에, 사랑하는 우리 아이에게, 공식을 시키는 일이 없도록, 조심해 주셨으면 합니다.
https://shunsasahara.com/archive/category/%E7%99%BD%E3%82%A6%E3%82%B5%E3%82%AE
...... 많은 생각을 가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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